티스토리 뷰

'하루'이야기/디지털노마드로살아보기

구글 에드센스 광고 시작 한달, 티스토리 블로그 에드센스 수익

츄블♪ 2018. 9. 4. 22:21



초보 블로거 에드센스광고 한달 수익


구글 에드센스라는 수단(?)을 

알고나서는 에드센스 인증을 받으려

이것저것 알아보고 

무던히 노력했는데

막상 받고 나니 이런저런 핑계로

블로그를 조금, 아-주조금 소홀하기도했다


내 블로그는 일상블로그 1개와

조-금 수익화 할 수 있는 블로그 1개로

총 2개의 블로그를 운영중인데

수익화 시키기기 만만치는 않다


에드센스 수익을 보면 

어떤이는 월천을,

어떤이는 커피값정도를 번다고하는데

뭐, 수익을 생각안한다고 하면

커피값에도 만족하겠지만 

이왕하는거 많으면 좋지 않나하는 생각이다



아직 나는 2개 블로그 글 수가 40개도 안되는

이글을 올리면 40개가 되는

시작한지 얼마안된,

꾸준한 운영이 잘 안되는 블로그임에도

하루걸러 하루 수익이 난다는게 신기하다


8월 2일 인증메일을 받고

블로그에 광고를 단지 한달하고 이틀째



8월달까지 수익은 3.91달러

오늘까지 수익은 4.81달러이다


핀번호를 받을 수 있는 10달러가 

이제 반정도 남았다 ㅠㅠ


얼른 채워서 핀번호 받고싶다요!!




8월 2일 이후에 몇일동안은

수익이랄게 없었다 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게시글도 20개 안쪽인데 수익이 난다는게

더 이상한데 그때는 에드센스 승인이

안떨어졌나? 생각했었다 ㅎㅎ


그러다 2주쯤 지나서 0.01달러

이건 뭐때문에 올라가는건지 모르겠다

광고 뷰 수익인가? ㅎㅎ


암튼 첫 클릭은 19일만에,

제일 많이 수익이 난 날은 조금 노리고 한건데

수익이 많이난건 아니지만

수익화 하는 방법 중 하나를 알게된거에

의미를 두기로 ㅎㅎ



티스토리를 하기전에는 

네이버블로그에 애드포스트를 달아놨는데

6월부터 9월까지 1000원정도의 수익이 났다


그땐 몇백원 수익도 우와 했었는데 ㅎㅎ


그에 비하면 1개월에 4천원 정도이니

수익성은 훨씬 좋다고 할수있겠으나

만약에 전업을 한다면

수익화에대한 연구가 엄청 하거나

티스토리를 기본으로 

다른 수익화구조를 알아봐야 할 듯



에드센스 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