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루'이야기/디지털노마드로살아보기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는 방법!

츄블♪ 2019. 2. 26. 21:32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는 방법!


드디어!!!!!

드디어 구글애드센스 핀번호를 받았다!!!!


처음 애드센스 광고를 달때는

언제 100달러 될수 있을까,

광고송출은 언제 잘 나올까하면서

하루하루 1달러만 쌓여도 

우와 했었던 쪼렙이였는데 ㅎㅎㅎ


구글애드센스 핀번호를 받을 수 있는 조건은

100.0달러가 되었을때,

원화로 약 10만원이 넘을때 핀번호를

발송해준다 ㅎㅎㅎㅎ

100달러가 됐을 때 내가 신청하지 않아도

구글에서 알아서 우리집으로 보내줌


걸린시간은 4주조금 넘었던것 같다

다른 사람들은 3주면 거의 도착했다고 하는데

나는 4주가까이 되어도 안와서 보낸건가

안보낸건가.... 다시 신청해야 하나? 했었다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받고 드디어!

나도 디지털 노마드의 삶이 시작되었구나

좋아했었는데

거의 1달정도를 방치해놓고 있었다 ㅋㅋㅋ

그랬더니 빨간표시로

핀번호 인증 할 수 있는 기간이 1개월 남았다고

그안에 인증하지 않으면 광고게재가 안된다는

글을 보고 부랴부랴 인증했다



요 앞면을 살살 뜯어주면

뒷면에 핀번호 인증하는 방법과

핀번호가 적혀있당 :-)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인증하는 방법은

애드센스에서 보내준 용지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는데

나는 빨간 표시줄 오른쪽에 보이는 '작업'글씨를

바로 클릭했다

그랬더니 바로 핀번호 입력하는 창이 나왔고

핀번호 입력하는 '칸'에 핀번호 입력!

'제출'을 클릭하니



빨간 표시가 없어졌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간단한걸 1달이 넘게 안하고 있었다니

하하하하하 ;)


처음 100달러 달성하기 까지

3달정도 걸린 것 같다

사실 수익을 어떻게 내야 할 지도 모르겠고

다른 분들은 SNS이용해서 홍보도 한다는데

나는 전업이 아니다보니 시간날때만

종종 하고 있었는데

2월달은 포스팅하는 26일 오늘 날짜로

9만원을 벌었다!


하루에 100달러 200달러 버시는 분들에겐

작은 금액이지만

블로그를 거의 하지 않았는데도

요정도의 수익이 나온다면

내가 좀더 연구하고 노력하면 

디지털노마드가 충분히 될 수 있다는걸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하다 ㅎㅎㅎ


구글 애드센스 만세! 히힛:)



구글 애드워즈 프로모션코드 10만원 할인쿠폰 받고 적용시키기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기, 일주일만에 메일받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