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이야기

필터샤워기, 연수헤드 석달사용기 녹물제거효과

츄블♪ 2019. 3. 6. 16:00



필터샤워기, 연수헤드 한달사용기


이사하기 전에도 필터샤위기를 써볼까 했는데

지어진지 3년 밖에 안된 아파트라

녹물이 많이 나오지도 않을 것 같아서

그냥저냥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이사하면서 전 세입자가

얼마나 험하게 썼는지 샤워기헤드자체가

너무 더러워서 

이사온 김에 필터샤워기를 사용하기로 했다




결혼하기 전에는 웅진에서 렌탈해주는

연수기를 써서 연수기의 물맛(?)을 알고 있다 ㅎㅎ

필터만 살까 하다가 연수필터도 있길래

더 좋을 까 싶어 연수필터도 같이 겟겟!




샤워기헤드 모양도 여러가지 있던데

십자가, 절모양, 하트모양 등등

그냥 무난하게 하트모양으로 결정!



요 부분은 샤워기 줄이랑 연결하는 부분이고




요 부분을 열어서 필터를 넣어주면 된다




샤워기 헤드 부분에는 연수필터를 넣어주면

샤워기 쓸 준비 끝!



그러면 비어있던 샤워기가 

필터 두개로 자리를 메꾸게 된다 :)




안방에 쓸 샤워기 하나랑

부모님들 드리고 주방에 쓸려고 4개 구입했는데

주방에는 호환이 안되서 따로 사야함 ㅜㅜㅜ

나중에 필터 다쓰고 필터 사야될 때

주방 샤워기도 같이 사야지 ㅠㅠㅠㅠ

판단 미스요!




까만 때가 고무 사이에 끼어있는 것도 싫었는데

헤드를 열어보니 녹물이랑 이물질이.....

진짜 샤워기 바꾸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제 아파트 지어진지 4년 정도 됐는데

아이가 있거나 오래됐는 새로지었든

필터샤워기는 필수인듯!



 

요래 샤워기랑 줄을 연결해주면 끝!

뭔가 되게 깨끗한 물이 나올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ㅎㅎㅎㅎ

연수필터는 음.....

내가 생각했던 연수기와는

엄청난 차이가 있다 ㅋㅋㅋ

그래서 뭐...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인듯

담에 살때는 염소필터 사련다




석달 쓴 필터 모습

그래도 혐짤정도까지는 아닌듯 하다

어떤 사진 보니까 사용한지 1달 됐는데 필터가 노-랗던데

3달째 사용 한거 치고는

녹물이 썩 많은 편은 아닌듯?

그래도 이렇게 필터가 누래지는걸 보니까

효과가 있기는 있나보다

또, 수압이 세지니까 뭔가 깨끗히 씻기는 기분 :)

수압이 세진다고 따갑지 않을까 했는데

부드러우면서 부서지는 듯한 물줄기라

전혀 아프지 않고

칫솔을 잘 씻어도 칫솔헤드부분에

치약이 남아 있었는데

물살이 세서 그런지 치약도 잘 씻긴다 ㅋㅋㅋ


앞으로 계속 사용할듯!

돈주고 사도 아깝지 않은것 같다 ㅋ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