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이야기

겟잇뷰티 뷰라벨 수분앰플 1위 나인위시스 수분앰플 초크초크할까?

츄블♪ 2018. 11. 6. 14:55


나인위시스 수분앰플 효과는?


나는 수분부족형 지성이라

기능성 화장품을 많이 바르는것 보다

수분위주의 화장품을 많이 바르는 편이다

기능성 화장품은 잘 못바르면 여드름이 

나기도 하고 얼굴에 수분이 많이 없는 

상태에서 발라봐야

별로 효과도 없어서 수분을 먼저 채워준다


마침 수분에센스가 떨어져가고

있는데 뷰라벨에서 성분좋고 효능좋은

수분앰플이 떠서 한동안 눈팅만 하다가

2+1행사하길래 바로 주문했다ㅎㅎ





처음 샀을때 찍었어야 하는데

한달정도 사용하다 찍어서 사용감이 ㅎㅎ


수분앰플 2개값에

랜덤으로 앰플 하나더 ㅎㅎ


세일 안한 가격이 25ml에 19천원 정도던데

앰플 50ml로치면 38천원꼴

그렇게 싼편은 아닌듯?

내가 싼것만 사서 그런건가 ㅋㅋㅋ


랜덤으로 준 앰플은 옥시존으로

피부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준다고 한다






수분앰플은 색이 불투명하고

옥시존은 투명한 색이다




왼쪽은 수분앰플

오른쪽은 옥시존앰플


수분앰플은 주욱- 흘러내리는 제형이라면

옥시존앰플은 쫀쫀한 제형이다



흡수되면 번들거리는 느낌이 아닌

은은한 광만 남아 있다






각각 사용효과를 볼려고

각각 따로 써봤는데

수분앰플은 기대를 했었던지 효과를 잘 모르겠고

옥시존 앰플은 즉각 효과가 나와서 좋았다


아침에는 수분앰플,

저녁에는 옥시존 앰플로 나눠서

한달 정도 사용했는데 건조한 가을날씨에

별로 건조한 느낌 없이 잘 지냈던 것 같다


다음에 또 구매한다면

수분앰플은 잘 모르겠고 ㅎㅎ

옥시존 앰플은 다시 살듯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