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이야기

성인유산균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프로바이오락토900

츄블♪ 2018. 8. 9. 15:00


성인유산균으로 좋은 생유산균 프로바이오락토 900


유산균을 섭취하는 이유는

대부분 응아를 잘 보려고 하거나

장이 민감해서 챙겨먹는 분들이 많을 것 같다


나도 장이 예민해서 유산균의 덕을

톡톡히 보고 있는 사람이다 ㅎㅎ


화장실을 편하게 갈 수 있게 해주는 것도 있지만

몸속 면역력의 70%가 장에서 관여하기 때문에

몸 건강이나 면역을 높이기 위해서도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 해주면 좋다


특히 자연분만을 생각하고 있는 임산부에겐

유산균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데

질에 유익균이 많아야

아이가 나올때 엄마의 면역력을 

그대로 받아서 나올 수 있기 때문이다



유산균도 바이탈뷰티 제품을 섭취했어쓴데

캡슐에서 포 형태로 바뀌면서

화장실 갈 때 마다 배가 아프니까 불편했다


그래서 다른유산균을 알아봤는데

유산균을 고를 때 첫번째로 신경쓴게

100억마리 보장이였다


보통 50억마리 보장은 많은데

100억마리는 흔하지도 낳고 가격도 비싼편이였다


100억마리 보장에 생유산균인데

가격도 저렴해서 이제품으로 주문했다





생유산균 제품이라 배송할 때도

아이스박스 포장을 배송됐다

보관할때도 습기 없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개봉후엔 냉장보관 하라고 한다



박스 안에 알루미늄 포장으로 2중 포장 되어있고

캡슐형태라 섭취하기도 간편하다



포형태로 된 유산균 제품은 달달한 냄새가 나던데

이제품은 약냄새가 났었다


내용물에서 약냄새가 나는건가?해서

캡슐을 갈라봤다 ㅋㅋ


내용물은 밀가루 같은 느낌에 

콩가루에서 나는 고소한 냄새가 난다


내가 약빨이 잘 받고 반응이 금방 오는 편인데

이프로바이오 3일정도 먹고

집에 없던 뚫어뻥을 샀다 ㅋㅋㅋ

이서방이 도대체 뭘먹었냐며 ㅋㅋ


유산균은 소화가 되면 안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밥먹기 2시간 전,후에 먹는게 제일 좋다


/


프로바이오락토900은

생유산균이라 보관을 잘해야 한다


냉장보관 꼭 해야해? 하고

실내에 두고 섭취했는데

효과가 반감돼서 효과를 잘 못봤다

그래서 지금은 냉동실에 두고 먹고 있다


또 아쉬운건 애기랑 같이 먹을 수 없을것 같다

캡슐을 삼킬 수 없고

캡술내용물을 먹인다 해도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아이전용이나 같이 섭취 할 수 있는제품이 좋을 듯

성인유산균으로는 괜춘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