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이야기/한국이좋아

전남 장성 함동수상레저 빠지 바로 앞 솔레이크펜션 독채

츄블♪ 2018. 8. 17. 15:23


한옥느낌의 독채! 너무 좋아 :D


장성 함동수상레저는 노는 것도 노는거지만

펜션이 가까이 있으니 정말 좋다


걸어서 3분정도, 차로 큰길하나만 지나면

펜션에 도착할 수 있다


시댁식구들이랑 갔을때는

방2개 거실 1개 호실을 주셨는데

이번에도 인원이 비슷하니까 

그쪽방으로 주실 줄 알고 주차를 하니 뒷쪽으로

돌아서 다시 주차하라고 하셨다


그리고는 



한옥처럼 예쁘게 생긴 독채를 배정해 주셨다 ㅎㅎ





다들 들어가기 전부터 우~와 하고

신이 나서 들어갔는데

집안으로 들어가니 더 우--와! 하게 된다 ㅎㅎ



펜션의 느낌도 있지만

실제로 사용하시는 방인가? 싶기도 했다

펜션에 이런 장식장이 흔하지도 않고

플레이스테이션게임이나

컴퓨터도 있으니 

여름이나 펜션방이 다 찼을때 임시로 사용하는듯?


어쨌든 비싸지 않은 가격에 좋은 방을

사용할 수 있어서 우리는 좋았다 ㅎㅎ 






복층도 있다고 좋다고 올라갔는데

너무 더워서 다시 내려갔다ㅋㅋ


에어컨이 거실에만 있으니

차가운 공기가 올라오지도 않고

냉풍기가 있는데 바람이 시원하지도 않아서

없는방이나 다름없음 ㅠㅠ


한번 올라가보고는 아무도 올라가지 않음 ㅎㅎ









주방이 널찍하니 아-주 좋다 ㅎㅎ


주방옆에는 바베큐장이 있는데

너무 더워서 문 열어놓고

주방에서 고기 구워먹었다


주방에 웬만한 조리도구나 조미료도 있어서

웬만한 요리도 해먹을 수 있다


빡시게 물놀이 하고 편하게 쉬다 간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