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루'이야기/'한끼'이야기

부산 광안리 3단 조개구이 풍성숯불돼지갈비 맛집일까? 해변뷰는 덤

츄블♪ 2018. 9. 27. 22:13



육고기랑 조개의 조합 :D


부산에서 바다를 보며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는 대표적인 곳은 

청사포랑 태종대,


우리가 기장을 여행코스로 잡아서

태종대는 제외하고

청사포쪽으로 가자고 했는데

광안리에 맛집이라고 티비에도 나오고

삼겹살이랑 조개구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이라

광안리로 갔다





빌딩 2층에 가게가 있다

주차는 빌딩에 있는 주차장에 하면 되고

풍성숯불갈비를 이용하면

1시간 무료였던걸로 기억함



풍성숯불돼지갈비집의 대표적인

메뉴가 3단조개구이 셋트라 한다


우리는 삼겹살3단조개구이세트를 시키고

모자라면 더시키기로




기본적으로 나오는 찬들





역시 고기랑 해물에는

술이 술술이 빠질수 없지 ㅋㅋ


나는 운전해야되니까

소주잔에 물로...ㅜㅜ


그래도 소주가 물이랑 색깔이 똑같아서

소주같...지가않구나 ㅋㅋㅋ





요렇게가 삼겹살3단조개구이셋트



사실 나는 조개구이를 먹으러가면

다른 조개를 빼고 가리비만 달라고해서

구워먹는게 입맛에 들려버려서


조개구이가 그렇게 맛나거나 하지는 않았다

그냥 다른 조개구이집같은 쏘쏘~한 맛!


그 쏘쏘한 맛이 

눈이 번쩍 뜨이게 해주는 도우미가 있다

삼겹살 옆에 있는 저 쏘오쓰! 

소스가 신의 한수입니다!

꼭 처음부터 해서 드세요!

ㅋㅋㅋㅋ


우리는 마지막에 저 소스를 먹었는데

친구들이란 진짜 후회했다

진작먹을껄!




배가 간간히 차길래

해물라면 시켰다


해물이 옴팡지게 들어있음 ㅎㅎ

조개, 게, 새우 등

좀 닝닝했지만 맛있었음



창가에 앉은 우리는

나름의 광안리뷰를 볼수 있었다 ㅎㅎ


3단조개구이라는 특별함이 있느니

한번은 가볼만하지만


숯불돼지갈비 간판에 맞게

개인적으로 삼겹살이 더 맛이가 있다


조개는 조개구이집에서

가리비로만 먹어야지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